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통이 큰 수능기출 영어독해 (2017년)


직독직해보다 한번보고 두번째 문제집으로 선택했는데 해석이 이해쉽게 잘되어있어요~가격도 저렴해서 더없이 좋네요~^^처음 풀기보단 두번째 풀 때 권하고싶네요~첨엔 직독으로하고 두번째는 잘 이해되지 않았던 지문이 해석이 쉽게되어 이해하기 너무 쉽네요~~^^고1인데 단계별로 구성되어 혼자 공부하는 중인데 적극 추천합니다~~~저렴한 가격에 또 한번 추천하게 되네요~~~
최근 5개년 평가원·수능 기출문제를 ALL 수록한 blacklabel 개발진이 만든 가성비 최고의 기출서

1. Step A - 유형별 스터디
2. Step B - 미니 Test
3. Step C - 고난도 미니 Test
4. Step D - 2017학년도 수능
5. 정답과 해설

 

조류 세계에서 살아남기 2

하늘을 날 수 있는 새들은 양 날개를 이용하여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고, 높이나 속도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. 새는 깃털을 가진 파충류에서 진화하면서 온몸이 하늘을 날기에 최적화된 구조를 갖추었다. 두 날개는 공기의 흐름과 압력을 이용해 날아오르기에 적합하고, 뼈 속이 비어서 몸이 매우 가볍다. 깃털의 무게보다도 뼈가 더 가벼울 정도다. 또한 강한 가슴 근육 덕분에 공기 저항을 이겨 내고 힘차게 날갯짓을 할 수 있다. 새는 하늘을 나는 것 외에도

dgfgtfs.tistory.com

 

독일인의 사랑 외 5권 세트

저렴한 가격에 진짜 알짜배기 책들만 모아놓았어요^^ 말 할 필요가 없는 명작이니까요.. 딴 책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인데 표지들도 너무 예쁘고 좋아요 도자기잔은 사용을 안 해봤지만 그리 좋지는 않은 것 같더군요.. 뭐 더 좋은것을 바란다면 무리인 것 같네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의 구성 만족합니다^^독일인의 사랑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일곱가지 이야기 별,알퐁스 도데 단편집 도련님 등 베스트셀러 미니북 시리즈.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고전 5편을 새롭

gdrdfgf.tistory.com